New Step by Step Map For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라는 멘트를 확인하실수있지만 도데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알수가 없어 머리아픈게 사실입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하지만 정책상 불가 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능한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안된 상태이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아 대행사가 정책이라는 방어정책을 내세워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것 입니다.

첫 번째 이유는 핸드폰 개통을 한지 기간이 얼마안되서 걸리는 정책입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해결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누가 먼저 인증코드를 보내줄 것인지, 입금을 먼저 해줄 것인지를 정해야 되는데… 이런 쌍방간 네고(협상) 과정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만족할만한 가격에 판매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고객분들께 소액결제를 해결 해드림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요즘도 간혹 정보이용료 한도를 전부 사용한 후 콘텐츠이용료가 가능한지, 한도가 별도로 있는건지 소액결제정책미납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정보이용료현금화 정보이용료와 콘텐츠이용료는 동의어이기 때문에 똑같은 한도이니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하여 아래에 청구 이름,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정보이용료현금화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